모바일 메뉴 닫기
 
닫기

Global Engagement Center

  • home
  • Announcement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
  • Views 684
  • Writer Gareth
  • 작성일 20.12.07

■ 수강료 납부 기간 : 2020. 12. 7.(월) 10시 ~ 11.(금) 17시

■ 납부 고지서 출력 URL
http://was1.hallym.ac.kr:8080/HLMS/haksa/dung/season_gojiseo.html

■ 납부 고지서 출력 기간 : 2020. 12. 4.(금) 17시 이후부터 조회 가능

■ 수강료 납부내역 확인 : 통합정보스시템->학사행정->등록->교육비납입증명서 (납부한 날의 익일 11시부터 조회가능)

■ 주의사항
1.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 수강내역이 일괄 취소되므로, 기간 엄수바랍니다.
2. 본인의 가상계좌에 고지된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야만 입금 가능합니다. (부분납부 불가)
3. 수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. (단, 폐강 및 질병, 취업, 군입대자로서 학업 지속이 불가능한 경우만 가능)

■ 문의사항
1) 등록금 납부관련: 재무팀 (033-248-1184)
2) 기타 문의사항: 교무팀 (033-248-1016)